일본 원문에서 가져온

카피원본에 있던 내용

뉴 모델의 등장입니다.레트르한 조형과 상반되는 모던한 감각으로 질릴리가 없는 만족감을 계속 제

공해 온 ESTRELLA는, 2007년 모델로부터 크게 바뀌었습니다.퓨엘 인젝션을 탑재하는 것으로 환경

문제를 클리어 하는 것과 동시에, 특히 추운 계절로의 엔진 시동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한층 더

아이들링을 한층 더 안정시켜, 취급하기 쉬운 파워 특성을 실현했습니다.또, 이그니션이나 핸들 락

의 스타일 변경, 거기에 타코미터의 장착이나 푸쉬 캔슬식 턴시그널의 채용 등, 취급하기 쉬움을

크게 개선.완전히 새로운 모델로서 신발매입니다

2007년 4월, 추가 칼라 모델로서 「캐디반트오렌지×펄 크리스탈 화이트」를 발매하겠습니다.퓨엘

탱크에 배치된 인상적이고 큰 별의 마크안에, ESTRELLA의 로고를 자연스럽게 배치.또, 헤드라이트

보디, 사이드 커버에 이르기까지, 퓨엘 탱크와 동색의 도장을 해, 젊은 약동감이 있는 칼라&그래픽

을 실현했습니다.













파워유닛

조형을 고집한 싱글 엔진에 퓨엘 인젝션(전자 제어 연료 분사)을 신채용.

에스트레야에 탑재된 공냉 SOHC2 밸브의 심플한 4 스트로크 싱글 엔진은, 저중속역을 중시한 세팅

을 베풀어, 일상 사용하는 회전역에 있어서의 라이딩을 특히 즐거운 것으로 하고 있습니다.점화계

에는 디지털 제어의 풀 트랜지스터 방식을 채용해, 항상 안정된 연소를 촉진.새롭게 퓨엘 인젝션(

전자 제어 연료 분사) 시스템 탑재이니까, 파워와 아이들링이 안정.그리고 시동성도 향상하고 있습

니다.

이 엔진은 보아 66 mm에 대해서 스트로크 73 mm라고 하는 롱 스트로크의 레이아웃을 가져, 강력한

토르크를 발휘.크랭크 샤프트 전방으로 컴팩트한 1축바란스를 장비하는 것으로 불쾌한 진동을 캔슬

해, 싱글 엔진 독특한 기분 좋은 고동을 라이더에게 전합니다.또, 배기 포토에 신기분을 도입해 배

출 가스를 재연소 시키는 「KCA」라고, 탄화수소(HC)나 일산화탄소(CO)의 무해화를 촉진하는 「하

니컴 촉매」를 조합한 「KLEEN」를 탑재. 아울러 배기 소음의 저감을 도모하는 등, 길게 교제할 수

있는 깨끗하고 조용한 파워 유닛으로 하고 있습니다


프레임과 서스펜션

심플한 구성의 프레임과 안정감 있는 주행을 낳는 운전감.

프레임은 고장력강철관을 사용한 세미 더블 진흙 달러.엔진의 조형이나 이그저스트 파이프를 깨끗

이보이면서, 충분한 강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휠 베이스는 1.400 mm로서 안정성을 중시하는 한편,

핸들 조각각은 좌우 각각 40о으로 크게 취해, 시가지등에서의 처리도 용이하게 하고 있습니다.서

스펜션은 프런트에 이너 튜브지름 39 mm의 텔레스코픽 타입, 리어에 컨벤셔널인 2개 쇼크를 채용.

뛰어난 주행 안정성과 승차감을 양립시키고 있습니다.

기타장비 파츠

섬세한 곳까지 편리한 사용을 고집한 장비류.

둥글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퓨엘 탱크는 13리터의 용량을 확보.미터 패널은 2눈유닛으로, 타코미

터나 디지털 시계도 장비.이그니션은 미터부에 배치되어 핸들 락도 그대로 키를 돌릴 뿐.또, 장기

간의 주차나 정비시에 편리한 메인 스탠드를 장비하는 것 외에 시트하에는 크롬도금을 실시한 스패

너나 대형의 드라이버를 시작해 실용적인 공구를 세트 한 고급 사양의 툴 킷을 표준 장비.이 외 스

틸제의 전후 펜더나 사이드 커버, 크롬도금 된 헷드라이트스테이나 펜더 스트럿 등, 섬세한 곳까지

마음을 써, 라이더가 타는 즐거움, 소유하는 기쁨을 실감할 수 있는 구조로 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핸들에는 푸쉬 캔슬식 턴시그널 스윗치와 호평의 하자드를 계속 장비하고, 스윗치 조작도

간단하게 되었습니다



롱시트버전
탄생 이래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아 온 에스트레야.그 롱 시트 버젼인 「ESTRELLA-RS」는, 2003년

모델로 「블랙×오렌지」와「블루×실버」의 2색을 라인 업 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만, 이번에

새롭게 크롬도금을 각부에 베푼 한정차를 설정해, 발매하는 일이 되었습니다.
이 「에스트레야 RS(크롬 버젼)」는, 선명한 오렌지 칼라에 물들여진 퓨엘 탱크의 측면이나, 사이

드 커버, 헤드라이트 보디의 전면에 크롬도금을 실시하는 것과 동시에, 스피드 미터의 로아 커버도

메탈릭 그레이로 하는 등, 「빛도」를 한층 올라갔습니다.또, 시트 표피도 브라운과 화이트의 투

톤을 채용해, 탱크 마크도 환형엠블럼으로 하는 등, 확실히 「특별한 에스트레야」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계속 언제까지나 빛나는 「별」, 에스트레야.
그 특별한 모델 「에스트레야 RS(크롬 버젼)」는, 500대의 한정으로 신등장입니다.

※성능 및 제원으로 변경은 없습니다.
※에스트레야카스탐에는 신색 설정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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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km 정속 주행시 연비 45km

최고출력 20마력/7500rpm

최소회전반경 2.4m

기름탱크 용량 14리터

오일용량 2리터

소비자 희망 최소가액 45만엔
현재 일본 일반 바이크샾 51만엔정도

250cc

건조중량 142kg

전륜 90/90-18 51P
후륜 110/90-17 60P

에스트레야의 스타일의 원이 된, 왕년의 메그로의 스타일을 feature 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는,

세련 디자인 유익뜻의 클래시컬 스타일이다.
 FRP 가공이 십팔번예의 세련 디자인의 딥 펜더나 미터 인 라이트 케이스는 물론, YD250로부터 유

용한 도금 탱크나 할레-의 시트, 엔진 가이드나 피쉬 테일 머플러등에서, 그리운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있다.도금과 흑의 콘트라스트를 잘 조합한 커스텀은 과연 우수.이런 스타일이 확실은 만의 것

은, 에스트레야의 엔진과 프레임의 형태가 아름답다고 하는 태생의 덕분.그 태생을 십이분에 파악

해 꺼낼 수 있는 세련 디자인만이 가능한 일품이다

Posted by S.G pa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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